본문
직무소개
리디 퍼포먼스 마케터는 모바일, 웹 등 디지털 매체에서 리디의 제품, 브랜드, 콘텐츠, 철학에 대해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일을 할 예정입니다. 인류의 정신을 풍요롭게 하는 리디와 함께 성장할 퍼포먼스 마케터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직무 설명
- LTV 극대화를 위한 funnel, 고객 세분화, 그에 맞는 캠페인 설계
- 타겟과 크리에이티브에 맞는 미디어 선정 및 효율적인 예산 집행
- 지속적인 성과 분석, 결과 공유, 개선점 도출
- 앱 성과 트래킹 환경 set-up
- 원활한 대행사 핸들링
자격 요건
- 퍼포먼스 마케팅 3년 이상 경험하신 분
- 총 사회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(대리~과장)
- 단일 브랜드 1년 이상 관리해보신 분
- 월 1억 이상 예산을 독립적 운용해보신 분
- CPA, CPI, ROAS, CPC 등을 장기간 지속적으로 개선해보신 분
- 한 브랜드의 전체 사이클을 통합적으로 관리해 보신 분
- DA, SA 모두 커버 가능한 경험과 역량 보유하신 분
- AppsFlyer, TUNE 등을 적용한 트래킹 환경 set-up 경험이 있거나 가능하신 분
- 앱과 웹, 디지털 콘텐츠와 이커머스 생태계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
- 액셀, 구글 스프레드시트 중급 이상 스킬을 보유하신 분
- 가설 수립, 데이터 분석, 검증 등 과학적 방법론이 익숙하신 분
- 고효율 크리에이티브 선구안을 보유하신 분
- 새로운 것에 대한 학습 의지가 높으신 분
- 타 마케터 및 개발자, 사업담당자 등과의 협업에 어려움이 없는 분
- 꼼꼼하고 집요하며 정직하신 분
추가 정보
우대사항
- 퍼포먼스 마케팅 외 다른 마케팅(브랜딩, SNS 등) 경험도 있는 분
- 이커머스, 게임 산업 군의 인하우스 마케팅을 경험하신 분
- 팀 이하 조직 단위(파트 등)를 리드해보신 분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