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 top기업 외식상품기획(대리과장급)
페이지 정보
등록자 :
박용희이사
등록일 : 21-11-24 16:42
기본정보
외식 top기업 외식상품기획(대리과장급) | |||
기획전략 | 대리~과장 | ||
무관 | 무관 | ||
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|||
2021-11-24 | 채용시 |
상세정보
본문 <수행업무> 1. 브랜드 컨셉/마케팅 플랜과 연계한 상품전략 수립&컨셉기획 2. 개정 상품 방향성 수립 - 명확한 개정 목적성 확립 및 컨센서스 구축 - 메뉴 인아웃, 타깃 원가 및 판매가, 예상 사용량 포함 3. 상품 기획안 작성 및 보고 - 내/외부 시장 상황 반영 - 시즌 상품 실적분석 인사이트 도출 및 반영 - 적시성 반영된 출시일정 수립 - 상품 출시후 주요지표 SIM(매출/객단가/이익율 등) 4. Menu Engineering을 통한 브랜드 메뉴 최적화 관리(월별 정기 및 출시후) <자격 요건> -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- 외식 브랜드 온/오프라인 상품기획 경험 - 외식 관련 국내/외 전공자 우대 -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- 상품기획 경력 최소 3년이상(대리~과장급) * RMR/딜리버리등 온라인 상품기획 경력도 지원 가능 <접수 시한> - ASAP(1차 마감 : 11/26(금)) - 1차 마감후 2차 접수 진행 여부 결정
|